코오롱그룹, 산불 피해 이재민·소방관에 1억 원어치 물품 지원 > FAQ (Frequently Asked Question)

본문 바로가기

FAQ (Frequently Asked Question)

코오롱그룹, 산불 피해 이재민·소방관에 1억 원어치 물품 지원

Page 정보

작성자 김인제 Reply 0건 Read 3회 작성일 25-03-31 10:56

본문

<a href="https://beautyguide.co.kr/ulsan/"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울산웨딩박람회" id="goodLink" class="seo-link">울산웨딩박람회</a> 원 상당의 물품을 긴급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이재민용 텐트 110개와 소방복 안에 입는 코오롱스포츠 반팔 티셔츠 500장을 지원한다. 또 피해가 극심한 경남 산청, 경북 안동에는 푸드트럭을 보내 이재민과 진화인력에게 식사를 제공한다. 산불 피해를 최대한 신속하게 복구하기 위해 이날 곧바로 물품과 푸드트럭을 현장으로 보냈다.

코오롱그룹 관계자는 "산불 피해가 확산되는 가운데 삶의 터전을 잃고 실의에 빠진 이재민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산불 진화에 여념이 없는 소방 대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모두가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기 바란다"고 했다.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이 영풍·MBK 연합의 이사회 장악 시도를 막아내며 경영권 방어선을 구축했다. 28일 열린 정기 주주총회에서 이사 수 상한제, 신규 이사 선임 건 등을 잇달아 통과시켜 일단 경영권 방어에 성공했다. 하지만 영풍·MBK 연합 측이 법적 조치를 예고하며 반발하고 있어 경영권 분쟁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ReplyList

Register된 Reply이 없습니다.

Member Login


그누보드5
Copyright © TGFam-Finder. All rights reserved.